Go Top

아씨발 좆같은 네이버

Cacka RoachChitchat2014/08/23 15:034 Comments

네이버 개새끼! 시발!

네이버 깡패새끼가 투데이 80% 쳐먹고있었는데 5월달부터 네이버에서 검색 안되고부터 투데이가 2500 이상 안올라가니깐 존나 좆같다. 구글에서는 크랙이나 다운로드 자료밖에 투데이를 안먹는데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
Comments

  1. 유남생 2014/08/24 13:24
    왜 안되는지 이해가 안간다ㅋㅋㅋ티스토리가 다 안되는거면 어쩔 수 없지만, 이 블로그만 안되는 거라면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?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든가.

    어떻게 안되는데 그러는거?
  2. 유남생 2014/08/24 13:26
    http://blog.naver.com/kmnet/220085374225
    여기함 들어가 봐라. 혹시 모르니까.

    그리고 네이버 rss등록 기준이 쫌 빡시다며. 계속 등록 요청 해봐.
    포스팅 좀 많이 쓰면 되지 않을까?
    • 2014/08/24 22:32
      웹마스터 등록도 했고, RSS 등록 신청도 몇십번 해봤다. 안돼
     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사라졌고 1:1 문의도 사라졌다.
      Edit/Delete Copy Address 
  3. 한방규 2014/08/27 13:15
    http://blog.naver.com/qhsfl1/220098901684 여기 들어가보세요~~

모든 카테고리 전체 글 보기
<< 1 2 3 4 5 ... 348 >>

티스토리 툴바